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숭실의 회계인

최초의 역사를 향한 거침없는 비상

제목 - 설명
  • 김대근 총장 장학금 3천만원 추가출연

    • 등록일
      2012-05-11
    • 조회수
      2335

김대근 총장 숭실인재양성기금 3,000만원 추가출연

"최근 직원들 1억원 장학금 출연에 깊은 감명, 나눔과 베품의 확산 기대"

 

 

 

 src=

지난 5월 9일 본교 김대근 총장이 ‘동문 선배의 마음’과 두 아들을 모교에 입학시킨 ‘아버지의 마음’을 함께 담은 숭실인재양성기금 3,000만원을 추가 출연했다. 김총장의 기금출연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져 올해로 누적액 1억 3천여만원에 이른다.

 src=

김총장은 기금을 전달하며 “최근 직원들이 십시일반하여 1억원의 장학금을 출연하는 모습을 보며 총장이전에 동문의 한 사람으로, 학부형으로 매우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숭실발전의 원동력은 이와 같이 자신의 것을 아낌없이 나누고 베푸는 섬김의 정신에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신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rc=

또한 김총장은 “기부는 지속적인 참여가 중요한 것이라 생각한다”며 “인재양성을 위한 뜨거운 마음들이 계속하여 모여지고 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전 숭실의 구성원들로 확산되어 나갈 때 우리 대학이 ‘학생이 만족하는 강한 대학’으로 우뚝 설 것을 확신한다”고 밝히며 환하게 웃음 지었다.

한편, 김총장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개교기념에 총장 명의의 특별장학금인 ‘숭실다움 장학금’을 30여명의 학생들에게 지원하며 격려해 오고 있으며 올해 2012년에도 동일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홍보팀장 김지현 (kimjh@ssu.ac.kr)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