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강의실 또는 대관시설 신청방법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장소 신청은 사용 3일 전 신청해야 하며 당일 접수는 할 수 없습니다.
▶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강의실은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지만
대형세미나실 및 학내 공용 공간은 여러 가지 문제가 있어 오프라인에서 직접 받습니다.
※ 오프라인 접수 신청서 비치 장소 : 학생과(학부생), 대학원교학과(대학원생), 관리과
▶ 다음의 경우가 확인되는 경우 장소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세미나 및 토론식 공부가 아닌 한 두명이 신청하여 개별 공부하는 것
2. 한 모임 한 장소 등에서 각기 다른 사람이 여러 장소를 신청하여 장소를 선점하는 행위
3. 장기적 개별 학습 세미나 및 활동 (공용원칙 어긋남)
4. 일반강의실에서 타인에게 소음을 주는 활동
5. 타인 및 타기관을 위한 대리 대관 형태
6. 시설을 이용한 수익 할동 (교육 및 기타 판매활동)
7. 대관 강의실에 음식물 반입후 철수 하지 않는 행위
8. 대관 사용중 강의실 출입문을 잠궈 점검할 수 없게 하는 행동
9. 기물 파손 후 미신고
10. 책상배열을 임의변경하고 환원시키지 않는 경우
11. 장소를 대관하고 이용하지 않는 경우
12. 행사로 인한 각종 부착물로 인해 강의실 환경 문제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