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야욕과 돈의 논리가 더욱 강세를 띠는 연예계에서 유독 따뜻한 기부활동과 화목한 가정생활로 주목받는 션이 옵니다.
2008년 펴낸 <오늘 더 사랑해>에는 정혜영과 아이들이 꾸리는 단란한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그가 부른 노래보다도, 펴낸 책 속 글보다도 삶으로 더욱 감동적인 메시지를 주는 그가 "나눔, 사랑, 가족"이라는 주제로 초겨울의 숭실을 따뜻하게 데워줄 것입니다. 실제 기부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와 참여의 기회도 예상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누션?
YG Family의 큰 형인 2인조 힙합 그룹 지누션의 멤버. 지누션은 지난 1997년 1집 앨범을 발표한 이래 지금까지 총 4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한 국내 최고의 힙합 그룹. 국내에서 처음으로 힙합의 개념을 알린 ‘개척자’로 통하며, 힙합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70만 장이라는 앨범 판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히트곡으로는 ‘말해줘’, ‘A-YO’, ‘태권V’, ‘전화번호’ 등이 있다.
사전신청자에게는 다과를 제공합니다.
일시 / 장소 : 12월 1일(목) 오후 6시 /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
신청방법 : 독서후기클럽 공지글(http://cafe.naver.com/ssureadingclub/6210)에 댓글로 참석희망글을 기재한 후 당일 참석(참석자수 파악을 위한 것으로 개인정보 기재하지 않아도 됨)
책 소개 보기
기사 보기
션의 트위터 아이디 : @jinusean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