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1학기 학점등록 변경 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학점등록 대상자 :
수업연한(8학기, 건축학 전공은 10학기)이 경과하고도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지 못하여 수학을 계속하는 경우, 그 부족학점 수가 9학점 이하인 학생
2. 학점등록 변경 대상자
가. 추가 수강을 위하여 등록 학점을 상향 조정하고자 하는 학생
나. 학점등록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전액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는 학생
(휴학후 2014-1학기에 복학하는 학생의 경우 반드시 확인 바람)
다. 기타 학점등록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학생
3. 신청기간 : 2월 10일(월) – 2월 13일(목) 16:00
4. 신청방법 : 유세인트 로그인 후 학사관리-성적/졸업-학점등록 변경 및 조회 화면에서 상향조정하고자하는 학점으로 변경후 저장
(*소정기간 종료후 일괄 승인 및 등록금 고지서 반영됨)
5. 유의사항
가. 2월 10일 이후 생성되는 등록금 고지서를 확인하고 학점등록 변경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신청기간 내에 변경 신청을 하여야 수강신청 최대학점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각 학점등록에 따른 등록금액은 3학점까지는 등록금의 1/6, 6학점까지는 등록금의 1/3, 9학점까지는 등록금의 1/2, 10학점부터는 전액 등록을 납부하게 됩니다.
다. 학점등록은 3학점/6학점/9학점/19학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므로 1학점을 수강할 학생은 3학점 등록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라. 10학점 이상 수강하고자 할 경우 19학점으로 신청하되 직전 학기 열람용 평점평균이 4.0 이상인 경우 22학점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마. 2013학년도 2학기 종료 후(2월 말) 수료처리 될 예정인 학생도 학점등록이 가능하며 학점등록을 한 경우 수료처리 되지 않습니다.
바. 이미 수료처리된 학생은 학점등록 변경이나 신청이 불가합니다.
*문의 : 학사팀 졸업담당 (02-820-0154)
2014. 01. 1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