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분증 발급 및 전자사물함 이용 안내
모바일 신분증과 전자사물함이 도입됨에 따라 이용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모바일 신분증
가. 발급 기간 : 교직원, 재학생은 현재부터
(신입생은 2012.3.2부터 발급 가능)
나. 발급 방법
1) 학부생, 대학원생, 교직원
u-SAINT 로그인 → 학생생활 → 스마트카드 → 모바일 신분증 → 발급
2) 평생교육원, 어학교육원
구분
|
ID
|
비밀번호
|
평생교육원
|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로그인 정보와 동일
|
어학교육원
|
학번
|
여권번호
|
다. 이용 시 확인 사항
1) 휴대폰 화면 밝기가 어두우면 인식을 제대로 못할 수 있으니, 화면 밝기를 최대로 하여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신분증을 화면 캡쳐하여 이미지 형태로 사용하면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사용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사용 할 때마다 ‘모바일 학생증’ 어플을 실행 시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전자사물함
가. 설치장소 : 학생회관 5층
나. 이용기간 : 2012.3.2부터
다. 이용요금
구 분
|
요금 및 안내
|
사물함사용료
|
24시간 무료, 이후 24시간 마다 500원씩
|
결제방식
|
K-Cash(전자화폐), 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 현금사용불가
|
※ 전자사물함의 이용자 최대이용료는 3,000원(6일)이며,
이용기간 초과(6일) 시 내용물을 회수하여 별도 보관
라. 전자사물함 사용 방법
1) 사물함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