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① 정규등록 : 2012년 2월 20일(월) 09:00 ~ 2012년 2월 24일(금) 16:00
② 추가등록 : 2012년 3월 5일(월) 9:00 ~ 2012년 3월 7일(수) 16:00
* 폰뱅킹, 온라인뱅킹도 9:00 ~ 16:00 까지만 등록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① 학교홈페이지 ⇒ u-SAINT포털(http://saint.ssu.ac.kr/irj/portal) ⇒로그인 ⇒등록/장학탭 클릭⇒등록금고지서출력
② 고지서출력기간 : 2012년 2월 8일(수) 9:00 ~ 3월 7일(수) 16:00
장학금추가확충으로 장학금 입력 및 고지서 생성시간연장
3. 납부방법(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납부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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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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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뱅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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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금고지서 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전용계좌로송금
※단, 우리은행이 아닌 타은행에서 송금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 온라인뱅킹 납부시 수취인 예금주는 납부학생의 이름으로 나타남
– 입금자명과 구분없이 입금금액이 맞으면 입금처리 됨
– 등록금 납부확인
① http://university.wooribank.com
② 납부 다음날 u-SAINT 포털 학사/행정서비스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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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구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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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납은행(우리은행) 영업점에 고지서 지참 후 방문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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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분할납부 안내
① 신청기간 : 2012년 2월 20일(월) 9:00 ~ 3월 6일(화) 16:00
② 신청과정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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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aint 포털 학사서비스를 이용해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를 출력하여 재무회계팀에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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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등록시 유의사항
① 등록금고지서의 고지금액이 “0”원인 학생은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숭실 대출장소 또는 재무회계팀(베어드홀 218호)를 통해 반드시 등록절차를 거쳐야 함.
– 타지점에서 등록 불가능함
– “0”원이 고지된 등록금고지서로 타지점에서 납부 시, 등록처리 되지 않음
② 고지금액이“0”원이어도 등록절차를 거치지 않을시, 미등록 처리됨(등록기간 및 등록시 간에만 가능).
③ 분할납부 신청자는 신청서를 반드시 재무회계팀으로 제출해야하며, 우편이나 FAX로 발송한 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음(기발송한 신청서는 반송처리함)
* 등록금납부관련 문의 : 총무처 재무회계팀 (☎ 02-820-0184)
2012. 1. 2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