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행정공지사항

최초의 역사를 향한 거침없는 비상

제목 - 설명
  • [학사] 2011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 등록일
      2011-07-27
    • 조회수
      1081

2011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① 정규등록 : 2011년 8월 22일(월) 13:00 ~ 2011년 8월 22일(금) 16:00

                      2011년 8월 23일(화) 9:00 ~ 2011년 8월 26일(금) 16:00

  ② 추가등록 : 2011년 9월 5일(월) 9:00 ~ 2011년 9월 7일(수) 16:00

    * 폰뱅킹, 온라인뱅킹도 9:00 ~ 16:00 까지만 등록가능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①  학교홈페이지 ⇒ u-SAINT포털(http://saint.ssu.ac.kr/irj/portal) ⇒ 로그인 ⇒ 등록/장학탭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② 고지서출력기간 : 2011년 8월 8일(월) 9:00 ~ 8월 26일(금) 16:00

 

3. 납부방법(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납부

형태

유의사항

온라인

뱅킹

 – 등록금고지서 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전용계좌로송금

  ※단, 우리은행이 아닌 타은행에서 송금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 온라인뱅킹 납부시 수취인 예금주는 납부학생의 이름으로 나타남

 – 입금자명과 구분없이 입금금액이 맞으면 입금처리 됨

 – 등록금 납부확인

  ① http://university.wooribank.com

  ② 납부 다음날 u-SAINT 포털 학사/행정서비스에서 확인

창구

납부

 – 수납은행(우리은행) 영업점에 고지서 지참 후 방문 납부

 

 

4. 분할납부 안내

  ① 신청기간 : 2011년 8월 22일(월) 9:00 ~ 9월 6일(화) 16:00

 ② 신청과정

신청

방법

 U-saint 포털 학사서비스를 이용해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를 출력하여재무회계과에 제출

  절
  차

 분할납부 신청서작성(온라인) → 출력 → 신청서 재무회계팀 제출 → 담당자5. 등록시 유의사항

  ① 등록금고지서의 고지금액이 “0”원인 학생은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숭실 대출장소 또는 재무회계팀(베어드홀 218호)를 통해 반드시 등록절차를 거쳐야 함.

   – 타지점에서 등록 불가능함

   – “0”원이 고지된 등록금고지서로 타지점에서 납부 시, 등록처리 되지 않음

 

  ② 고지금액이“0”원이어도 등록절차를 거치지 않을시, 미등록 처리됨(등록기간 및 등록시 간에만 가능).

 

  ③ 분할납부 신청자는 신청서를 반드시 재무회계팀으로 제출해야하며, 우편이나 FAX로 발 송한 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음(기발송한 신청서는 반송처리함)

 

* 등록금납부관련 문의 : 총무처 재무회계팀 (☎ 02-820-0184)

 

  2011. 7. 27

  총 무 처 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