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행정공지사항

최초의 역사를 향한 거침없는 비상

제목 - 설명
  • 회계학과 신입생 교내 OT 일정 및 시간

    • 등록일
      2011-02-14
    • 조회수
      1273

회계학과 11학번 새내기 교내OT

 

일시 : 2월 17일 목요일 오후4시

장소 :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센터(벤처관) B103호

(B는 지하입니다. 참가 인원이 많으면, 512호로 옮겨서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순서

 1. 경영대 문예단 선출

 2. 교수님 인사 및 소개

 3. 학과소개 + 현의제 소개 및 입실방법 + 선배특강(회계학과92학번 국민은행 임성민 지점장)

 4. Q&A (회계사 고시반 실장님)

 5. 수강신청 설명

 6. Q&A

 7. 피자파티

교수님들께서 오셔서 학과소개와 현의제 소개를 해주실 예정입니다. 회계학과에 들어오시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일 것입니다. 평소 궁금했던 점을 교수님들께 물어보시면 자세하고 알기 쉽게, 가장 정확하게 설명해주실 것입니다.

수강신청 설명은 간단하게 설명할 예정입니다. 학교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수강신청 설명은 새터 다녀온 23일 오후에 다시 한번 설명해 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교내 OT때 참석하지 못하는 신입생 여러분은 이 날 오셔서 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24일 수강신청이니 그 날은 꼭 설명을 들어야겠죠.

선배들에게 익히 들어 아시겠지만, 회계학과 교수님들께서는 학생들에게 아주 많은 관심과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미래를 향해 지도해주고, 조언해 주는 분이 계신다는 것은 특권인 것 같습니다. 이 날 오시면 이런 부분들을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혹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신입생 여러분은 회계학과 사무실 02-820-0548로 연락주시면 조교(김보미랑)인 제가 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상단으로 이동